(주)테크윈시스템은 2000년 설립이래 400%이상의 매출 성장을 이룩할 만큼 유망 벤처기업입니다. 당사의 주요사업은 자동제어시스템사업으로써 댐, 전력, 하수처리, 공장, 기지국, 교통신호 등을 유무선으로 제어하는 시스템사업분야와 이에 대한 솔류션 개발사업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SKTelecom의 협력회사로써 온세통신, KT 등으로 그 시장을 확장해 나감으로써 통신산업발전에 기여하고 있으며, 공기업 및 대기업들과 같은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수요층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유무선 자동제어시스템은 산업이 고도화 되어 갈수록 그 수요가 크게 증가는 첨단기술산업으로써, (주)테크윈시스템은 세계시장에서 자동제어분야의 선도기업으로 성장해 나아갈 것입니다.
[사업분야]
당사는 공공부문 사업과 민수부문 사업으로 투자 및 영업적 집약도를 높여가고 있습니다. 먼저 공공부문 에서는 DCS(Distributed Control System)와 SCADA(Supervisory Control & Data Acquisition)를 주축으로하는 시스템 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RMS(Remote Monitoring System), NMS, TMN, SKTelecom의 Nate응용기술, IP Server(CRBT) 등에 대한 민수부문에 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연구개발의 결과로 다양한 응용이 가능한 LAN을 내장한 RCS(Remote Control System), RTU(Remote Terminal Unit), RCU(Remote Control Unit), FEP(Front End Processor)를 개발하였으며, 이에 따른 상위 HMI 소프트웨어를 자체 개발하여 지원하고 있으며, 이러한 기술 축적을 바탕으로 하여 IMT-2000 시스템 시장에서 기지국 및 망 연동에 관련한 다양한 응용 시스템 및 장비를 개발하여 시장을 개척하고 있습니다. 당사에서는 제어분야만 아니라 네트워크 관련 소프트웨어 및 장비 개발을 지속적으로 투자하여, 통신의 핵심기술을 축적함으로 최고의 통신 시스템과 이에 따른 통합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