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고의 알루미늄 박 생산기업!!
이 땅에 알루미늄 박 국산화 실현이라는 기치를 걸고 1969년 설립한 이래 최고의 기술력과 끊임없는 연구개발로 알루미늄 박과 그 가공업계를 선도해 온 삼아알미늄(주)는 그간의 저력을 바탕으로 새로운 21세기를 선도하고 있습니다.
일본 최고의 알루미늄 박 제조업체이기도 한 東洋알미늄㈜과 합작투자 업체인 당사는 자체적으로 보유한 국내 최고수준의 기술과 개발 역량에 양 사의 풍부한 경험을 통해 쌓인 기술적 조언을 덧붙여 세계 수준의 제품을 생산해 오고 있습니다.
고객들의 따뜻한 애정과 관심속에 창사이래 기업이념으로 간직한 고객에 대한 신의, 성실함 그리고 끊임없는 기술 개발과 연구를 노력한 결과 국내 박업계의 선도적 역할 뿐만 아니라 생산의 50%를 수출하는 수출역군으로서 역할 또한 충실히 수행해 왔으며, 앞으로도 더욱 열심히 노력하는 회사의 모습을 보여줄 것입니다.
일반포장재용, 콘덴서용, 음극박재용 박 및 산업용인 자동차용, 에어컨용 전선용 박의 압연 제품과 알루미늄 박을 포함한 필름, 종이, 기타 소재로 만들어진 포장재를 비롯하여 이와 관련된 가공제품을 생산 및 판매하고 있는 삼아알미늄은 그간의 역량을 결집하여 국내 최대 폭이며 또한 세계적으로 최신인 폭 2,000mm가 넘는 초대형 압연설비를 도입, 첨단 시설과 자동화로 고품질 단납기를 지향하고 있으며 또한 통합정보시스템 및 ERP를 기본으로 21세기형 지식 경영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삼아알미늄은 맑고 푸르고 깨끗한 자연 보존을 위하여 설계에서 서비스에 이르는 전 경영과정에서 환경친화적 요소를 반영한 환경경영시스템을 구축하여 우리의 후손과 함께 건강한 삶을 누릴수 있는 모범기업으로서의 역할을 다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