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대표 캐주얼 기업
㈜티비에이치글로벌입니다.
당사는 2000년 12월 설립이후, 영 캐주얼 부문 1위 브랜드인 [베이직하우스]와 25~35세 직장인을 위한 비즈니스 캐주얼 [마인드브릿지], 30대 여성을 위한 여성 캐주얼 브랜드 [볼], 셔츠앤 타이 중심의 남성 토탈코디네이션 브랜드 [더 클래스], 최초의 시니어 캐주얼 브랜드 [디아체],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친환경 브랜드 [아이반]을 전개하고 있는 대표적인 패션전문기업입니다.
고객에 대한 최상의 서비스와 부담없는 절대가격 정책을 고수하는 ㈜티비에이치글로벌는 엄격한 품질관리와 자체 유통망을 통해 소비자에게 품질대비 합리적인 가격대의 의류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단일 브랜드로는 국내에서 가장 많은 숫자의 디자이너를 보유, 최신 유행을 반영한 새로운 디자인의 제품을 끊임없이 소비자에게 선보이고 있으며, 소비자들이 언제라도 자신이 원하는 최신 유행의 옷을 구매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설립 5년만인 2005년 12월 증권거래소에 상장한 ㈜티비에이치글로벌는 2006년 연간 매출 약2,000억원(기업회계기준)을 달성하며, 최단기간 매출 1천억 돌파, 최단기간 150개 매장 확보, 중국시장 진출 후 최단기간 내 최대매장 확보 등 각종 신기록들을 잇따라 갱신하면서 캐주얼 부문에서 독보적인 입지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또한 2007년 현재 중국, 홍콩, 쿠웨이트, 사우디아라비아, 아르메니아, 러시아에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등 해외진출도 활발히 추진하고 있습니다.
[
대표자 인사말]
패션은 “의도적 진보”를 전제로 한 산업이라고들 합니다. 패션은 나날이 새로워지고 나날이 새로 태어난다는 표현이 걸맞을 정도로 새로움이 생명인 산업입니다. 소비자들은 예전과 달리 단순한 소비행위에서 벗어나 더욱 가치 있는 패션과 만나고 싶어하고 쇼핑의 과정에서 보다 새로운 영감을 얻기를 원합니다.
㈜티비에이치글로벌은 이러한 소비자의 니즈와 세계적 흐름에 참여한다는 생각으로 출범하여 한국에서 매우 짧은 기간에 가장 빠르게 성장한 업체중의 하나입니다. 2000년 9월 베이직하우스 1호 매장을 오픈한 이래 더 베이직하우스를 2007년 현재 마인드 브릿지, 볼, 더 클래스 등 4개 브랜드를 보유 전개하고 있으며 2개의 자회사를 통해 더반, 스피도를 라이센스 전개함으로써 한국에서 가장 주목 받는 패션업체중의 하나로 성장하였습니다. 이에 2004년 겨울 중국 상하이에 베이직하우스 1호점 오픈을 시작으로 해외시장 진출을 시작한 이후 현재 중국, 홍콩, 러시아, 사우디아라비아, 쿠웨이트, 아르메니아 6개국에 진출해 있으며 특히 중국시장에는 현재 베이직하우스, 마인드브릿지가 진출해 매장수가 153개에 이를 정도로 매우 성공적인 성과를 거둠으로써 향후 무한한 성장 가능성을 인정 받고 있습니다. 또한 2005년 세계적인 기관들로부터의 대규모 투자를 유치함으로써 명실상부한 한국을 대표하는 패션업체로 성장하기에 이르렀습니다.
이처럼 ㈜티비에이치글로벌이 단시간내에 괄목할만한 경영성과를 거둘 수 있었던 것은 무엇보다 “큰 회사가 되기보다 좋은 회사가 되길 원한다.”는 경영 이념에 주주, 종업원, 협력업체, 소비자 등 자사의 모든 이해 당사자가 공감하고 실천하였기 때문입니다. 좋은 회사란 회사가 경영을 통해 회사와 관계를 형성하는 모든 당사자에게 지속 가능할 만족을 제공할수 있는 회사를 말합니다. 소비자는 더욱 가치있는 상품과 서비스를 통해 만족을 얻어야 하며 종업원은 일을 통해 자아를 실현할 수 있어야 하며 협력업체와 주주는 거래와 투자를 통해 안정적인 수익을 얻을 수 있어야 합니다. “좋은 기업”은 ㈜티비에이치글로벌 경영의 중심철학이며 우리는 이를 통해 기업의 지속 가능한 성장이 실현될 수 있다고 믿으며 지속 가능한 사회를 위한 공헌도 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
향후 ㈜티비에이치글로벌 “좋은 기업”을 향한 여정을 아시아를 넘어 보다 넓은 세계로 넓히고자 합니다. 우리는 이를 통해 “패션” 이라는 코드를 함께 공유 하고자 하는 세계 곳곳의 소비자들과 만날 수 있을 것이며 “좋은 기업” 에 공감하는 수많은 파트너들과 새로운 “좋은 관계”를 형성할 수 있으리라 기대합니다.
[
경영이념]
기업은 사회라는 토양 위에서 결실을 맺어가는 유실수와 같습니다. (주)티비에이치글로벌은 기업의 적절한 이윤 추구는 물론, 소비자에게는 충분히 가치 있는 (Good Enough) 만족을 제공하고 직원들에게 근로의 보람을 주며,협력업체에게는 함께 성장해 나가는 상생의 기틀을 제공하여, 이를 통해 궁극적으로 사회와 인류에 공헌하는 건전한 기업이 되고자 합니다.
- 큰 회사가 도기보다는 좋은 회사가 되겠습니다.
- 건강한 상품과 서비스만 제공합니다
- 건전하고 투명한 경영을 통해 깨끗한 이윤을 창출합니다.
- 능력껏 일하고 일한만큼 누립니다.
- 결과에 승복하고, 재도전의 기회를 갖습니다.
[
기업위치]
http://tbhglobal.co.kr/HTML/01_LOCATION.ph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