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동제약은 한방과학화를 창업이념으로 48년동안 독창적인 의약품 개발과 우수한 기술도입을 통해 국민보건과 삶의 질 향상에 전력을 다해 왔습니다. 특히 한방감기약 "광동탕"과 동의보감 처방의 "우황청심원"은 수십 년간 국민들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마시는 비타민C "비타500“은 드링크 시장의 새로운 신화를 창조하였고, 광동 옥수수수염차가 다시 국민의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아울러 전문치료제 시장에서도 항암제를 위한 우수 의약품 개발을 중앙연구소를 통해 지속적으로 추진함으로써 일반의약품, 전문의약품, 건강드링크, 건강식품이라는 차별화된 산업기반을 구축해 가고 있습니다. 우량한 재무구조를 기반으로 과감한 연구개발 및 시설투자를 통해 성장의 원동력을 강화할 뿐 아니라 정보화 시스템을 통해 업무와 시스템 혁신을 성공적으로 완수함으로써 경쟁력 있는 경영기반을 착실히 다져가고 있습니다.
투명경영, 비전경영, 고객만족경영, 가치경영이라는 4대 경영모토를 기반으로 21세기 휴먼헬쓰케어 산업을 선도하는 초일류 제약기업의 실현을 위해 사업구조 고도화와 연구개발 역량 강화, 경영의 시스템, 그리고 기업문화 혁신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자 합니다.
21세기는 변화의 시대입니다.
광동제약은 변화에 적응하는 기업이 아니라 변화를 선도하는 기업이 될 것이며, 창의적 변화를 통해 국민보건 향상과 사회에 공헌하는 초일류 제약기업으로 거듭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입니다.